in 드라마/진이의 짜투리

남편의 잘못 때문에…한채아, 내조 부족이라며 사과

하진다이어리 2019. 12. 25. 00:34

배우 한채아가 남편의 만취 운전 사고에 대해 사과 했습니다. 

과거 하희라도 최수종 때문에 사과한 적이 있었습니다. 이유는 최수종이 학력위조에 걸렸기 때문입니다. 최수종은 합격은 했지만, 등록금이 없어서 등록하지 못했다고 했습니다. 학교 측은 최수종의 기록이 없다고 증언했고요. 지금처럼 전산이 발달하지 않았던 때라 그 진실은 알 수 없습니다만, 왜 최수종이 직접 사과하지 않나라는 의문이 들었었습니다. 

제 기억으로는 같은 사태를 맞은 연예인들이 공식적으로 사과하고 활동을 접었는데, 최수종은 그 후로도 대하사극에 왕으로 출연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요. 그 모습이 그닥 좋아 보이지 않았습니다. 

암튼 하희라가 시간이 한참 지나서 대신 사과했었던 것 같습니다. 최수종의 직접 사과는 없었던 것으로 기억하구요.

두 부부가 최근 다시 방송을 시작한 것 같은데요. 굳이 왜? 라는 생각이 듭니다.

어찌보면 한채아와 하희라의 행동이  비슷해 보입니다. 그러나 좀 다르지 않나 싶습니다. 

한채아의 남편 차세찌는 차범근 감독의 아들입니다. 어찌보면 유명인 같기도 합니다만, 차두리처럼 국가대표 선수 같은 공식 활동 기록이 없으니 일반인에 가깝다고 볼 수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 때문인지 공인인 한채아가 발 빠르게 사과했습니다. 

이번 면허 취소 수준의 음주운전 탓에 차세찌의  과거 폭행 사건이 다시 회자되고 있습니다. 차세찌가 클럽에서 술에 취해 폭행에 휘말렸다고 합니다. 그러니까 술이 웬수인 셈입니다.

한채아는 최근까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내레이션을 담당하며, 부모의 마음으로 아이들을 바라보는 친근함을 보여준 바 있습니다. 현재는 활동하지 않지만, 최근까지 보여줬던 그 친근함 때문에 남편 차세찌의 사고가 더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예쁘게 잘 살았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남편의 실수를 사과하는 한채아의 마음을 헤아려 부디 이번 사고가 끝이길 바라봅니다.

한채아 인스타그램 캡처

다음은 한채아의 사과문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한채아 입니다.
좋지 않은 소식으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먼저 죄송하다는 말씀드립니다.
오전에 저의 배우자의 사건을 기사로 접하시고 많은 분들이 불편함과 실망을 하셨으리라 생각이 됩니다.
배우자의 이번 일은 명백한 잘못된 행동이며 절대 해서는 안되는 일이기에 변명의 여지없이 이렇게나마 사과를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배우자의 잘못 또한 저의 가족과 저의 잘못이기에 저의 내조가 부족했음을 느낍니다. 죄송합니다..
앞으로는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더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죄송하다는 말 밖에는 드릴말씀이 없습니다..
다시 한번 진심으로 죄송합니다.